공지사항
홈페이지제작을 앞둔 고객에게 공개하는 방문율과전환율을 높이는 비법 공개세미나홈페이지제작을 앞둔 고객에게 공개하는 방문율과전환율을 높이는 비법 공개세미나
웹파이브 2013-06-22 6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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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네모의미학 유문진입니다. 홈페이지제작을 앞둔 고객에게 어떻게 하면 홈페이지를 잘만들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함께 나누는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홈페이지는 온라인사업의 시작이고 온라인 마케팅의 시작입니다. 그 무엇에 앞서 홈페이지를 잘만들어 놓는다고 하는것은 매우 중요한 과제입니다. 가닥이 잡히지 않는 현실속에서 우리는 어떤 고민을 해야 하고 홈페이지 제작에 앞서 우리는 무엇을 연구하고 학습해야 하는지를 명쾌하게 짚어보는 시간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제작에 앞서 따져봐야하는 것들 1. 내가 선택한 아이템의 위치파악을 위한 방법 - 아이템의 모형 - 고객의 모형 2. 내가 선택한 아이템을 성공시키기 위한 나의 장점은 무엇인가? - 인포머셜의 핵심기능 - 정보생산자와 광고생산자 - 컨슈머리즘 3. 성공의첫단추-온라인마케팅 1) 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마케팅 - 웹문서노출의 방법 - 사이트노출의 방법 - 연관검색어 노출의방법 - 바로가기 노출의 방법 - 지도노출의 방법 2) 홈페이지제작-구매전환율 향상기법 - 방문자를 잡아두는 방법-이탈율방지기법 - 구매설득을 위한 방법 - 랜딩페이지 작성기법 - 메인페이지 기획방법 - 상세페이지 기획방법 - 전환율 1%상승은 매출이 두배로 뛴다. 3) 온라인마케팅의 종류(채널, 미디어, 톡톡튀는아이디어) - 바이럴검색마케팅 - 키워드검색마케팅 - 배너광고마케팅 - 제휴마케팅 - 톡톡튀는 광고아이템들 4) 매출분석과 플랫폼최적화 - 성과분석표 - 목표매출을 위한 지표 분석 기법 - 분석데이터를 통한 플랫폼 최적화 방법 - 광고분석과 꿀벌들 5) 잠재고객을 고객으로 만드는 광고기법 6) 일반대중을 고객으로 만드는 광고기법 7) 기존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노하우 8) 더 나은 미래 4.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만들기 위한 방법 - 경쟁우위를 쟁취하는 비결 - 마케팅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방법 5. 제2의 창업 - 머나먼 정상 - 제품의 라인확대와 가지치기 - 문어발의 이정표 위에 열거한 내용을 가지고 두세시간 함께 토론도하고 제가 아는대로 토해내 볼려고 합니다. 그동안 편협한 방법으로 온라인 사업을 하신분이나 알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의 범위가 좁다고 느끼시는 분들에게 좋은 안내가 될것입니다. 6. 이 세미나를 받으면 좋으신분들 - 온라인 사업을 처음으로 시작하려고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 - 아이템을 선정하고 홈페이지 제작을 앞두고 계신분들 - 아이템을 가지고 블로그나 카페로만 운영하고 계신분들 - 이미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효율이 나지 않는 분들 - 홈페이지가 웹문서 노출이 안되는 홈페이지를 운영하시는분 - 구매전환율이 도무지 오르지 않는 분들 - 마케팅의 한계를 느끼시는 분들 - 마케팅믹스를 못해 마구잡이로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 - 이미 온라인 사업에 실패한 경험을 가지고 계신분들 - 홈페이지최적화나, 랜딩페이지, 상세페이지 기획을 배우고 싶으신 분들 저는 이미 많은 실패자와 성공자들 사이에서 어떻게 하면 성공하고 어떻게 하면 실패하는지를 수없이 봐 왔습니다. 중요한것은 온라인 마케팅의 미아가 되라고 주문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머릿속에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아는게 전혀 없다고 생각해야 다른사람의 말이 들리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지적 카리스마, 또는 지적 독재에 당신 자신을 망가드리지 말기를 바라면서 본 세미나의 취지를 말씀드렸습니다. 7. 세미나 일정 - 2013년 7월31일 수요일 - 장소: 토즈 종로점(전철 1호선 종각역 10번출구)(에약자는 네모의미학입니다) - 시간: 오후 6시~9시까지 3시간동안 진행합니다. - 승용차는 주차가 어렵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세요 8. 참가비용 - 참가비용은 5만원입니다. - 신한은행: 110-354-621154 네모의미학 - 입금하시고 댓글로 신청 확인글 올려 주세요. - 선착순 20명만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네모의미학 유문진 010 4349 88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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